골프

고기능성 & 럭셔리 다 잡았다! PXG, 2025 F/W IMC 캠페인 본격 전개

입력 2025.08.07 18:18수정 2025.08.08 10:21
고기능성 & 럭셔리 다 잡았다! PXG, 2025 F/W IMC 캠페인 본격 전개
PXG_25FW

[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을 전개하는로저나인이 8월 8일부터 2025 F/W 시즌 IMC 캠페인을 본격 전개했다.

PXG어패럴은 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계정을 통해 디지털 화보와 비하인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 시즌 PXG는 ‘두잉(Doing)’에 적합한 고기능성 제품과 럭셔리 & 퍼포먼스의 균형을 담아낸 네 가지 테마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중 세 가지는 가을 시즌을, 마지막 테마는 겨울 시즌을 위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가장 먼저 선보인 라인업은 간절기 테크웨어 라인인 ‘The Shift(더 쉬프트)’다. 계절이 전환되는 시점에 맞춰 하이브리드 니트와 길어지는 여름에 대비한 시어서커 반팔 피케 셔츠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포함했다.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 시즌에는 ‘Contour(컨투어)’ 라인이 이어졌다. 가벼운 소재의 점퍼, 풀오버, 경량 니트 등으로 구성돼 ‘The Shift’ 라인업과 연속적인 레이어링 연출이 가능했다. 시즌 컬러로는 베이지, 네이비, 딥버건디가 다양하게 활용됐다.

세 번째 라인업인 ‘Layered(레이어드)’는 계절의 변화 속에서 부드러운 균형감을 선사했다. 다양한 조직감의 믹스 니트와 하이브리드 아우터, 봉제선이 없는 홀가먼트 스웨터 등이 주를 이뤘다.
PXG의 키 컬러인 블랙 & 화이트와 조화로운 연출을 위해 멜란지 그레이 컬러를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겨울 시즌을 위한 ‘Warm core(웜 코어)’ 라인은 한층 강화된 보온성과 테크니컬 디테일을 자랑했다. 남성 라인에는 초경량 스윙 다운 재킷, 다운 베스트, 롱 다운 재킷 등이 포함됐으며, 여성 라인에는 반팔 다운, 크롭 다운 점퍼, 퀼팅 푸퍼 다운 재킷, 벨트 디테일 다운 재킷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