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넘버원 골프볼 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골퍼들에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사하기 위한 '2025 골프볼 디지털 캠페인'의 두 번째 미션, '골프볼 피팅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골프볼 선택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골프볼을 찾아 실질적인 경기력 향상을 돕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 '골프볼 피팅 이벤트'는 타이틀리스트의 전문 골프볼 피터 및 전국 파트너사로부터 1:1 피팅과 교육을 경험한 뒤 후기를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샷에 사용되는 유일한 장비인 골프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많은 골퍼들이 본인에게 맞는 볼을 모른 채 플레이하는 현실에 착안하여 기획됐다.
참가 골퍼들은 타이틀리스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피팅 앱'을 활용해 자신에게 맞는 골프볼을 과학적으로 찾아낼 수 있다. 이를 통해 실제 플레이에서 스코어 향상 및 퍼포먼스 증진을 직접 체감할 기회를 얻게 됐다.
'골프볼 피팅 이벤트'는 2025년 8월 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며, 타이틀리스트 공식 커뮤니티인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골프볼 피팅은 두 가지 방식 중 선택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내 ‘골프볼 피팅 & 교육’ 페이지에서 원하는 일자와 장소를 선택해 예약하면, 타이틀리스트 전문 골프볼 피터와의 1:1 피팅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국 23곳의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피팅 파트너사를 통해서도 피팅 이벤트가 진행되며, 각 매장에 직접 문의 및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피팅을 완료한 후에는 '이벤트 & 프로모션' 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 섹션에서 피팅 일자와 장소를 입력하고, 후기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미션 참여가 최종 완료된다. 이벤트 시작일 이전에 피팅을 받은 경우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의 '2025 골프볼 디지털 캠페인'은 총 4개의 미션으로 구성됐다. 지난 6월에 공개된 첫 번째 미션 'FIND OUT-셀렉터 툴'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자신의 골프볼을 선택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 많은 골퍼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세 번째 미션은 오는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와 형식으로 더 많은 골퍼의 참여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