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찬란하게 빛났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10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에서 개최된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K-POP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3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영화, 드라마, 가요, K-POP, 뮤지컬 등 국내외 다양한 문화 다양한 예술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올 한 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누리꾼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평가를 종합해 후보자를 선정한다.
지난 4월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미니 1집, 미니 2집, 미니 3집까지 총 세 장의 미니 앨범 누적 판매량 120만 장을 달성했다. 데뷔 1년이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성과를 거듭하며 '글로벌 초특급 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POP 가수상의 영광을 안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고 영광이다. 저희와 함께 일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값진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준 클로저(공식 팬덤명)의 사랑에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K-POP을 대표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되겠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WDA)' K 월드 드림 뉴비전상,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남자아이돌(신인) 부문,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핫티스트 부문, '틱톡 어워즈 2025' 뉴 웨이브 아티스트상,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 IS 루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기에 '제3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POP상을 추가하며 올해 열린 시상식에서 무려 6관왕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단연 2025년 '최고의 대세돌'임을 증명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026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비욘드 유어 아이즈(BEYOND YOUR EYES)'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일본 도쿄, 13일 나고야, 15일 오사카에서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