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진혜진, 베트남 파크골프 기공식 참석…'특별 교류'

입력 2025.12.22 10:25수정 2025.12.22 10:25
진혜진, 베트남 파크골프 기공식 참석…'특별 교류'


진혜진이 베트남에서 특별한 행보에 나섰다.

진혜진은 지난 20일, 베트남에서 열린 파크골프 프로젝트 기공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한·베 스포츠 및 문화 교류의 의미를 더했다.

파크골프 프로젝트 기공식에는 NOVA GROUP의 Bui Thanh Nhon 회장, D&G GROUP의 김동환 회장, 그리고 GTR PARK GOLF의 장관섭 대표, 김재욱 부사장도 함께 참석했다. 또한 EuReKa Ent의 김준하 대표도 공식 초청을 받아 행사에 동참, 의미를 더했다.

특히 GTR 파크골프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진혜진이 주목을 받았다. 진혜진은 기공식 공식 일정에 함께한 것은 물론, 저녁 디너 행사에서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현지 관계자들과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진혜진은 GTR 파크골프 홍보곡 '내 인생 나이스샷'을 열창하며 파크골프가 지닌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음악으로 전달했다. 이어 베트남 현지에서 널리 알려진 국민송 '헬로 베트남'을 선보이며, 언어와 문화를 넘어선 교감을 이끌어내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번 기공식은 단순한 스포츠 시설 착공을 넘어 파크골프 산업과 한류 콘텐츠가 결합된 상징적인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프로젝트가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파크골프 시장 확대의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진혜진은 국내 활동은 물론 해외 무대를 오가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며, GTR 파크골프 역시 이번 베트남 프로젝트를 기점으로 국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EuReKa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