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미생 ‘영업3팀’의 새로운 인물, 배우 박해준은 누구?

2014.11.12 23:09



미생 박해준

배우 박해준의 드라마 '미생'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1일 임시완은 자신의 트위터에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미생'에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영업 3팀의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과 뉴페이스 박해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해준은 영화 '화차', '화이'와 드라마' 닥터 이방인' 등에 출연한 배우로, '미생'에서는 천관웅 역을 맡았다.

천관웅은 경력직으로 입사해 지지기반이 약한 탓에 권력 라인을 타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다.


‘미생’ 제작진에 따르면 박해준은 오는 21일 방영되는 11화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많은 회사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폭발적인 인기을 얻고있다.

'미생' 박해준에 네티즌들은 "'미생' 박해준, 좋아하는 배우라 기대된다" "'미생' 박해준, 또 어떤 사건이 터질까" "'미생' 박해준, 요즘 미생이 대세지" "'미생' 박해준, 화이에서 저격수로 나왔을때 진짜 무서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