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용팔이 김태희-주원과 대본리딩 “과정이 즐거운 작품 됐으면 좋겠다”

2015.07.02 23:32  



용팔이 김태희

김태희-주원 등이 주연배우로 출연하는 '용팔이'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6월 25일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이날 리딩에는 주원, 김태희, 조현재, 채정안을 비롯한 전 출연진이 총집합했다.

'용팔이'에서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 김태현 역을 맡은 주원은 밝은 얼굴로 "과정이 즐거운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한여진 역을 연기하며 2년 만에 컴백하는 김태희는 "여러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환한 미소를 드러냈다.

그룹을 가로채기 위해 이복동생 여진을 깊은 잠에 빠뜨리는 악역 한도준 역의 조현재는 "쉽지 않은 역할인 만큼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고, 도준의 아내이자 미스터리한 여인 이채영 역의 채정안 역시 "좋은 작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유니크 멜로드라마로, 오는 8월 SBS 수목드라마 '가면' 후속으로 방송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