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1TEAM(원팀)’이 타이틀곡 ‘습관적 VIBE’의 안무영상을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TEAM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데뷔앨범 ‘HELLO!’의 타이틀곡인 ‘습관적 VIBE’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1TEAM 멤버들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발랄한 멜로디에 어울리는 안무를 펼쳤다.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동시에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안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습관적 VIBE’의 안무는 신화, 갓세븐 등 국내 최고 퍼포먼스 그룹의 안무를 창작한 안무가 Tomzin(최영준)이 안무 디렉팅에 직접 참여, 리드미컬한 노래와 어울리는 안무를 완성했다. 또 엎드린 채 웨이브를 선보이는 ‘라바춤’과 ‘얼음땡’을 연상시키는 ‘얼음땡 춤’ 같은 포인트 안무로 다채로운 매력을 더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1TEAM의 데뷔앨범 ‘HELLO!’의 타이틀곡 ‘습관적 VIBE’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데뷔곡 ‘습관적 VIB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1TEAM은 데뷔 첫 주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13위에 진입, 남다른 성과를 나타냈다. 또 9일에는 데뷔앨범 ‘HELLO!’의 수록곡인 ‘COUNTDOWN’, 10일에는 ‘‘BOUT U’의 안무영상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