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국민 여러분!’ 최시원, 진심의 종영 소감 “그립고 또 그리워”

2019.05.29 12:16  


'국민 여러분!'의 최시원이 작품을 향한 진심이 담긴 종영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은 유쾌한 정치 세태 풍자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최시원은 극 중 양정국 역을 맡아 연기 호평을 받았다. 그는 "'국민 여러분!'은 내 인생 드라마다. 항상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지만 이번 작품은 여러 면에서 의미가 더욱 깊었다. 양정국이 그립고 또 그리울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베테랑 사기꾼에서 얼떨결에 국회의원에 당선돼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설득력 있게 표현한 최시원은 "대본에 모든 게 나와 있었다. 그렇기에 순간순간 집중해 진정성 있게 느끼고 표현하려고 노력했다"라며 가장 중점을 두고 연기한 부분을 설명했다.

더불어 "모든 배우들과의 호흡이 정말 좋았다. 심지어 처음 뵌 출연자분들과도 잘 맞았다. 특히 미영(이유영 분)과는 대본을 받으면 서로 어떻게 할지 바로 그려졌다.

덕분에 현장에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도전해 볼 수 있었다"고 답하며 남다른 팀워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최시원은 매 작품마다 색다른 연기 변신을 통해 시청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그가 다음 행보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