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코다브릿지, ‘우아한 모녀’ OST 애틋한 이별 감성 ‘또 멀어질까봐’ 공개

2020.03.23 16:15  

[FN스타 백융희 기자] 여성 감성 듀오 코다브릿지가 애틋한 사랑을 그린 OST를 선보였다.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가창에 나선 코다브릿지는 수록곡 ‘또 멀어질까봐’ 음원을 23일 정오 공개했다.

신곡 ‘떠 멀어질까봐’는 ‘내 하루의 빈틈으로 / 빗물처럼 그대가 고여서 / 가슴마저 녹아내려 / 혼자 사랑을 어떡하죠’라는 독백 같은 읊조림이 어이진 후 ‘멀어질까봐 말을 못하죠 / 멀어질까봐 숨겨야하죠 / 비밀 같아 너무 아픈 / 사랑도 있죠’라는 현실의 아쉬움이 진한 가창력을 통해 전달되는 노래다.

클래시컬 한 피아노 선율이 전반적인 감정의 골을 추스른 후 말하듯이 덤덤한 보컬이 시작된다.
멤버 시진과 예지의 보컬이 하나 되어 슬픔의 카타르시스가 증포되는 가운데 후렴구의 애절한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한없이 감싼다.

한 사람을 혼자 사랑하는 마음을 코다브릿지 특유의 감성을 풀어낸 이 곡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왕성하게 OST 활동을 펼쳐 온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가 의기투합 해 완성했다.

코다브릿지는 최근 슬픈 이별 이야기를 주제로 한 신곡 ‘내가 널 어떻게’를 발표한 후 OST 신곡 ‘또 멀어질까봐’를 통해 특유의 애절함을 형상화 한 목소리로 자신들만의 슬픔을 잔잔하게 녹여낸 정통 발라드곡을 선보였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