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위나, 태국에 뜬다! '2024 논산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인 방콕' 출격

2024.02.13 16:15  


걸그룹 위나(We;NA)가 방콕을 뜨겁게 달군다.

알비씨 매니지먼트에 따르면 위나는 오는 14일 오후 태국 방콕 시암 파라곤에서 개최하는 '2024 논산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인 방콕(2024 NONSAN Strawberry Festival in BANGKOK)' 콘서트에 출연해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위나는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들의 인기 넘버는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K팝의 매력을 십분 선사하겠단 각오다. 특히 글로벌 걸그룹으로서의 발걸음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점에서도 큰 의미를 갖는다.



위나는 지난 2022년 9월 첫 싱글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과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왔으며 이듬해 6월엔 두 번째 싱글 'QUEEN'을 발표하고 첫 컴백 활동에 나섰다.

위나는 각종 군부대 공연과 지역 이벤트들은 물론, 최근에는 일본 도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제3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과 '2023 대한민국 한류문화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새로운 대세 걸그룹으로 부상했다.


유닛 활동도 눈에 띈다. 최근 위나의 '언니 라인' 도아와 은아가 유닛 도아은아로 새로운 싱글 'Baby Like It'으로 팬들과 만났으며, 이에 앞서 '막내 라인' 원이와 연서 역시 원이연서란 이름으로 신곡 '바람'을 발표하고 감성을 뽐낸 바 있다.

또한 원이와 연서는 원츄(1CHU)의 설희와 채린, 일본 시크릿 스쿨(Secret School)의 미즈키, 호노카, 로코루로 다국적 걸그룹 퍼즐(PUZZLE)을 새롭게 결정, 색다른 색깔을 보여주기도 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알비씨 매니지먼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