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탑현, 'Our Pie' 프로젝트 참여…웰메이드 러브송 '네 생각' 예고

2024.05.09 13:39  


가수 탑현(Tophyun)이 'Our Pie'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탑현은 가창에 참여한 'Our Pie (아워 파이)' 프로젝트 세 번째 음원 '네 생각'이 오는 15일 발매된다.

'Our Pie'는 쇼파르엔터테인먼트가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나눌수록 커지는 새로운 음악과 아티스트를 맛있는 파이 한 조각에 비유해 소개하는 컬래버 프로젝트 앨범이다. 무한하게 늘어나는 'π'와 같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음악으로 일상 속 작은 기쁨과 위로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네 생각'은 사랑에 빠졌을 때 상대를 생각하며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사랑 노래다. 탑현의 매력적인 음색이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노랫말과 어우러져 따뜻한 봄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탑현이 그동안 감수성 짙은 표현력과 보이스로 몰입감 높은 음악을 선보여온 만큼, 탑현이 들려줄 '네 생각'을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탑현은 그동안 '호랑수월가', '사랑한다고 말해줘',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오늘 날씨는 봄' 등을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6월 발매한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 그대만이'로 각종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탑현이 가창한 'Our Pie' 프로젝트 음원 '네 생각'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레이벡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