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여은,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첫 주자... 6일 정오 공개

2024.07.03 16:20  

가수 여은이 OST로 팬들을 만난다.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의 OST ‘헤어지기 싫어서’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헤어지기 싫어서’는 애절한 멜로디와 ‘헤어지기 싫어서 너 없이는 안돼서 자꾸 미뤄도 말하고 싶지 않았어/너무 아프고 견디기 힘들어 혼자선 아무것도 할 수 없어도 이젠 우리는 안녕’과 같이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특히 여은이 ‘친구와 갈 데까지’ 첫 번째 OST 주자로 낙점돼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음색으로 쓸쓸한 이별 감성을 고조시키며 작품에 한껏 몰입하게 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양한 웹툰과 드라마 OST를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건치가 또 한 번 합세해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은은 멜로디데이 시절부터 고유의 음악 색채가 돋보이는 발라드를 비롯해 다양한 OST 가창에 참여했으며, 최근엔 뮤지컬까지 섭렵하는 등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여은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헤어지기 싫어서’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 다날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