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음중' 방예담, 새 감각 머금은 'O-HE' 컴백 무대

2024.08.31 17:40  


가수 방예담이 '음악중심'을 사로잡았다.

방예담은 3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2집 'GOOD VIBES(굿 바이브즈)' 타이틀곡 'O-HE(오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예담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유니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방예담은 인트로부터 심장을 울리는 사운드와 보이스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우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특히 방예담은 박자를 가지고 노는 듯한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완벽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무대를 온전히 즐기는 방예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흥까지 한껏 끌어올렸다.

'O-HE'는 공개 직후 멜론 핫100차트 상위권에 안착했고, 앨범 전곡이 지니 실시간 차트에 랭크됐다.
또 아이튠즈 엘살바도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 필리핀, 덴마크 등에서 상위권에 진입했다. 수록곡 'Fallin'(폴린)', 'We Good(위 굿)' 역시 타이, 덴마크, 엘살바도르, 타이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신보는 아이튠즈에서 필리핀, 타이, 홍콩, 베트남, 튀르키예, 일본 등 6개국 앨범 차트에 진입했으며 애플뮤직에서도 타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6개국 앨범 차트에 안착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