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IIRAS (키라스)를 향한 설렘이 증폭 중이다.
지난 1일 KIIRAS (키라스)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앨범 ‘BANG BANG!’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링링과 카일리에 이어 로아, 하린, 쿠루미, 도연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아, 하린, 쿠루미, 도연 네 명의 콘셉트 포토는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무드를 기반으로, KIIRAS (키라스)만의 발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감성을 담아냈다.
우선 로아는 양갈래로 땋은 헤어 스타일과 핑크 후드, 인형 키링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막내다운 귀엽고 유쾌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특유의 ‘틴에이저 감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이어 하린은 순수한 소녀의 매력이 엿보이는 스타일링과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쿠루미는 몽환적인 무드를 선보였으며, 은은한 눈빛과 여유 있는 표정이 조화를 이뤄 성숙미와 소녀미를 동시에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도연은 화사한 금발 헤어와 맑은 미소로 마치 판타지 속 요정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신비로운 분위기로 콘셉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로써 KIIRAS (키라스)는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더했다.
오는 11월 14일 발매되는 KIIRAS (키라스)의 신곡 ‘BANG BANG!’은 팝 소울 기반의 퍼포먼스 곡이다. 커다란 총성을 의미하는 제목처럼 세상을 뒤흔들고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겠다는 KIIRAS (키라스) 특유의 에너지와 강렬한 포부를 담고 있다. 또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를 지배하며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세대의 아이돌’로서의 선언이자 도전장이라는 점에서 이번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 KIIRAS (키라스)는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한 ‘BANG BANG!’을 통해 ‘실력파 라이브 보컬돌’로서의 행보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KIIRAS (키라스) 1st Single ‘BANG BANG!’은 오는 11월 14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린브랜딩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