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혼마골프가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골프와 협력하여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풀 라인업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본 사카타 장인들의 깊은 혼마의 헤리티지와 로스앤젤레스의 음악·예술·스트리트 컬처로 상징되는 말본의 젊고 자유로운 하이프 에너지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프리미엄(Premium)'과 '퍼포먼스(Performance)'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되며, 각기 다른 골퍼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프리미엄 라인은 혼마의 4스타 모델을 기반으로 한 '안목 있는 골퍼'를 위한 명작으로, 블랙&골드(남성용)와 핑크&골드(여성용) 컬러 조합으로 우아함과 소유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솔카본, 쿼드 브릿지 등 정교한 기술력이 적용되어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자기표현을 위한 럭셔리 클럽으로 완성되었다.반면, 퍼포먼스 라인은 혼마 논스타 모델을 기반으로 '경쟁적인 골퍼'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에메랄드 그린(남성용)과 로즈 골드(여성용) 컬러를 적용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며, 비거리 향상과 컨트롤 개선을 통한 스코어 향상에 중점을 둔 기능성 설계를 자랑한다.
특히, 일본 장인의 상징인 혼마의 두더지(Mole)와 로스앤젤레스 스트리트 감성의 말본 버킷(Bucket)이 결합된 새로운 단일 엠블럼은 두 브랜드의 문화적 융합을 상징한다.
풀 클럽 세트 외에도 감각적인 토트백과 모자 등 액세서리 컬렉션이 함께 출시되어 프리미엄 골퍼를 위한 토털 컬렉션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협업은 장인정신과 현대적 감성이 융합된 문화적 상징이자 예술적 오브제로서, 새로운 하이엔드 골프의 기준을 제시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